확진자가 하루 천명이 넘으면 ...

2020. 12. 20. 22:44자유 게시판

 

 

☎ 특별히 참고할 사항이라 생각되어져 Re-posting합니다. 
     - 다만 판단은 각자의 몫 - 

♡🚨 다음은 서울의대 졸업생이 쓴 단톡방 글 내용의 일부인데, 현재 한국의 상황을 상당히 정확하게  분석하고, 자가(自家) 대비책까지 제시한 내용이라 상당한 설득력이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현황 분석  


1. 확진자가 천명대가  넘어가면, 그로부터 2주 후부터는 사망자들이  급격히 늘어날수 있음. 
2. 이렇게 되면 나도 감염되기 쉽고, 병원에 가는 것이  대체로 불가능 해 짐.  
3. 현재도 선별진료소에서  감염되는 사례가 꽤 있다고 함. 

 

 

 

 


🆘☆  자구 대비책   :

 
비상약(非常藥) 준비 : 아스피린, 애드빌, 타이레놀. 등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 항생제, 진해 거담제 등을 미리 가능한한 가족수 대로 미리 준비하세요.


  병원의 입원실이 모자라면 할 수없이 자가격리를 해야 하고, 2주 이상 외부 출입도 불가하니 비상 식량과 식수도 넉넉히 준비 해야 합니다. 


  1,000명의 확진자가 넘어 갔다는 것은 우리나라 사정으로 볼 때  '지역 집단 감염 단계' 로 들어 갔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말은 어느 특정 지역이나 장소를 막기엔 이미 늦었고, 산발적으로 각 도시 , 지방, 장소를 불문하고 광범위하게 확진자가 발생하는 위기 전조 현상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내가 아무리 조심한다해도 완전히 막기가 힘 듭니다.  

📍☆ 확진 후 증상


개개인의 면역(免疫)의 상태에 따라 예후(豫後)는 매우 다르지만 ,,,


1)  대부분의 경우 심한 감기, 혹은 몸살처럼 지나가지만, 

2)  고령층(65세이상), 심•혈관계 이상 질환, 호흡기질환이 있는 경우가 고위험군에 속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고 필히 입원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 예상되는 조치


  현재 한국의 코로나 진행 상황 으로 볼 때, 다음주 중에는 다중(多衆)이 모이거나 사용하는 공공시설 폐쇄, 대중 교통의 운행제한, 등의 제한적 조치가 나올수 있고, 특히 서울에서의 발병및 확진 추이가 급속히 늘어나면, 위의 조치들은 곧바로 시행될 것입니다.

 

몇일 내에 돌아 가는 상황을 예의 주시하면서 그 이전에 반드시 事前, 事後를 대비해야 합니다. 

📍☆ 결론  


  국가가 국민을 완벽히 못지켜 내고, 그들의 정치적 야욕을 위해 근본적인 수습책 (발병진원지로부터의 원천 봉쇄, 병상,마스크, 방호 장비 등의 미확보 등 사후 조치) 마저도 안 취하는 안이한 보건 의료 상황을 지켜 보면서, 이제는 우리의 건강은 우리 스스로가 지켜내야 하리라 사료됩니다. 이 정부의 방역과 보건 의료 정책을 전적으로 믿으면 안되겠습니다. 

  처음엔 완만히 
흘러 가다가 갑자기 급속도로 뻥~ 뚫릴 것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의료 시설, 의료진, 병원 시설, 장비는 세계 최고 수준 입니다. 그러나 병실 부족을 비롯해서 백신도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 중대한 위기 사항을 혼자만 알고 계시지 마시고, 가능한 많이 경고등을 켜 주세요. 그래야 미리 닥쳐 올 위기를 넘을 준비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3~4일간의 상황을 예의  주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주 중대한 시기입니다. 

'자유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중권 교수님~! 고생하셨습니다.  (0) 2020.12.24
안데스의 라마(Lama), & 볼리비아  (0) 2020.12.23
poem-히틀러의 눈물  (0) 2020.12.20
poem - 혁(革)  (0) 2020.12.20
Valley of Death 건너야 하는가?  (0) 2020.12.19